티처스 가이드 바로가기
First Words Common Words Sentences Read & Speak
Common Words Speak Series 과정
과정 개요
영어 기초가 되는 학생들이 배워야 할 파닉스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단어-이미지-문장-이미지-회화-스토리 등의 학습 액티비티로 필수 파닉스 음가가 포함된 필수 어휘와 문장을 익히면서 스피킹 학습과 롸이팅 학습을 빌드업 시키는 과정
학습 대상
영어 기초 파닉스 교육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는 과정(국내 학습 기준 : 7~9세, 초등 1~3학년)
학습 기간

커먼 워드 스피크 시리즈 전 과정 : 8개월
커먼 워드 1 과정 : 2개월, 교재 2권(주 3회, 1회 1.5 hr / 주 2회, 1회 2 hr / 주 5회, 1회 1 hr 기준)
커먼 워드 2 과정 : 2개월, 교재 2권(주 3회, 1회 1.5 hr / 주 2회, 1회 2 hr / 주 5회, 1회 1 hr 기준)
커먼 워드 3 과정 : 2개월, 교재 2권(주3회, 1회 1.5 hr / 주 2회, 1회 2 hr / 주 5회, 1회 1 hr 기준)
커먼 워드 4 과정 : 2개월, 교재 2권(주3회, 1회 1.5 hr / 주 2회, 1회 2 hr / 주 5회, 1회 1 hr 기준)

학습 교재
커먼 워드 1 과정 : 2권의 트레이닝 교재
book book
커먼 워드 1_A
Unit 1 2 3 4 5
title Short vowels
A a
Short vowels
E e
Short vowels
I i
Short vowels
O o
Short vowels
U u
커먼 워드 1_B
Unit 1 2 3 4 5
title Long voewls
A a
Long voewls
E e
Long voewls
I i
Long voewls
O o
Long voewls
U u
커먼 워드 2 과정 : 2권의 트레이닝 교재
book book
커먼 워드 2_A
Unit 1 2 3 4 5
title Const Blnd ch Const Blnd sh Const Blnd th Const Blnd wh Const ck/ng
커먼 워드 2_B
Unit 1 2 3 4 5 6
title br/pr/fr/cr dr/gr/tr dr/gr/tr gl/pl/sl ft/mp/lk nd/nk/nt
커먼 워드 3 과정 : 2권의 트레이닝 교재
book book
커먼 워드 3_A
Unit 1 2 3 4 5
title ai/ag oy/oi au aw al
커먼 워드 3_B
Unit 1 2 3 4
title ie/igh i/y oa o
커먼 워드 4 과정 : 2권의 트레이닝 교재
book book
커먼 워드 4_A
Unit 1 2 3 4 5
title ou ow oo ee ea
커먼 워드 4_B
Unit 1 2 3 4
title ew/ue ar or er/ir/ur
수업 진도 캘린더
교재 1권당 수업 캘린더는 1개월 기준으로 주 2, 3, 5회 수업 진도 캘린더는 아래와 같이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주 5회 수업(1회 수업 시 1시간 기준) / 교재 1권 / 1개월
교재 1권 Mon Tue Wed Thr Fri
Week 1
(unit1)
A a _ Voca
(day1)
A a _ Sentence
(day1)
A a _ Voca
(day2)
A a _ Sentence
(day2)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Week 2
(unit2)
E e _ Voca
(day3)
E e _ Sentence
(day3)
E e _ Voca
(day4)
E e _ Sentence
(day4)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Week 3
(unit3)
I i _ Voca
(day5)
I i _ Sentence
(day5)
I i _ Voca
(day6)
I i _ Sentence
(day6)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Week 4
(unit4)
O o _ Voca
(day7)
O o _ Sentence
(day7)
O o _ Voca
(day8)
O o _ Sentence
(day8)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Week 5
(unit5)
U u _ Voca
(day9)
U u _ Sentence
(day9)
U u _ Voca
(day10)
U u _ Sentence
(day10)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주 3회 수업(1회 수업 시 1.5시간 기준)
교재 1권 Mon Tue Wed Thr Fri
Week 1
(unit1)
A a _ Voca&Sent
(day1)
- A a _ Voca&Sent
(day2)
-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Week 2
(unit2)
E e _ Voca&Sent
(day3)
- E e _ Voca&Sent
(day4)
-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Week 3
(unit3)
I i _ Voca&Sent
(day5)
- I i _ Voca&Sent
(day6)
-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Week 4
(unit4)
O o _ Voca&Sent
(day7)
- O o _ Voca&Sent
(day8)
-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Week 5
(unit5)
U u _ Voca&Sent
(day9)
- U u _ Voca&Sent
(day10)
- Dialogue / Stoybook
Weekly Test
주 2회 수업(1회 수업 시 2시간 기준)
교재 1권 Mon Tue Wed Thr Fri
Week 1
(unit1)
- A a _ Voca&Sent
(day1)
Dialogue / Storybook
- A a _ Voca&Sent
(day2)
Dialogue / Storybook
-
Week 2
(unit2)
- E e _ Voca&Sent
(day3)
Dialogue / Storybook
- E e _ Voca&Sent
(day4)
Dialogue / Storybook
-
Week 3
(unit3)
- I i _ Voca&Sent
(day5)
Dialogue / Storybook
- I i _ Voca&Sent
(day6)
Dialogue / Storybook
-
Week 4
(unit4)
- O o _ Voca&Sent
(day7)
Dialogue / Storybook
- O o _ Voca&Sent
(day8)
Dialogue / Storybook
-
Week 5
(unit5)
- U u _ Voca&Sent
(day9)
Dialogue / Storybook
- U u _ Voca&Sent
(day10)
Dialogue / Storybook
-
수업 방식

로보잉글리쉬는 학습 프로그램인 로보잉글리쉬 온라인 학습과 제공해 드리는 트레이닝 교재를 활용하여 티칭을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은 로보잉글리쉬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디지털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은 트레이닝 교재를 활용하여 수업에 참여합니다.

수업 준비물

학원에서는 디지털 강의를 하기 위하여 별도의 디지털 강의 도구(인터넷 연결된 컴퓨터 및 모니터, 디지털 전자칠판, 빔프로젝터 등 모두 가능)를 준비합니다.
원생은 로보잉글리쉬 교재를 준비합니다.

수업 형태

현재 수업하시는 형태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가급적이면 디지털 강의 모니터를 보고 원생들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형태가 좋으나 기존의 학원의 수업형태를 그대로 하셔도 됩니다.

가정 학습 & 숙제

원생은 원에서 배운 내용 그대로를 집에서 원생의 고유의 아이디를 활용하여 로보 학습 프로그램에 접속 복습 학습을 진행합니다. 각 원생별로 강의 진도와 가정학습 진도가 동일하기 때문에 숙제를 내주고 확인하기가 편리하며, 반복 학습을 가정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학습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학습 프로그램
모든 학습 교재는 학습 프로그램에도 교재로 등록되어 있어 학습 과정과 동일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ybook
학습 프로그램의 (마이페이지)의 교재 리스트에서 학습 교재별 학습 프로그램 과정을 확인합니다.
프로그램 입장
선생님은 부여받으신 프로그램 아이디로 로보잉글리쉬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입장합니다.
학습 과정 등록 및 학습방 이동 및 진도 확인
프로그램의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교재를 선정한 후 등록합니다.(과정 시리즈 선택 > 교재 선택 > 등록)
bookregister
교재를 선택하시면 학습방으로 이동이 되고 행성으로 이루어진 학습 목록이 보이며 오늘 해야 할 행성을 클릭하면 수업이 시작됩니다.
mybook list word
학습을 마치면 자동으로 학습 목록에서 행성이 활성화(행성 색이 변함)되며 다음 행성으로 노란색 타깃이 바뀌어 수업 진도를 체크합니다.
teacher
티처스 가이드
(로보 파닉스 시리즈)
본 티처스 가이드는 주 3회, 1시간 반 조건의 1회 수업을 기준으로 교재와 프로그램을 동시에 활용하여 강사가 원생을 가르치는 가이드이며 주 2, 5회 수업은 아래 가이드를 바탕으로 위 티칭 캘린더에 제시된 진도 대로 수업하면 됩니다.
Step 01. Today Mission : 오늘의 학습 어휘 설명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수업을 시작하면 선생님은 원생에게 오늘 학습해야 할 어휘를 미리 알려줍니다. 어휘가 나오면 바로 한 번씩 따라서 발음하게끔 합니다. 아래의 화면과 같이 교재에 있는 파닉스 필수 어휘(단어 6~8개, 문장 6~8개)가 차례로 보이며 어휘 음성과 함께 한글 번역까지 지원합니다.

word sentence
Step 02. Crush game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간략한 어휘 설명이 끝나면 로보 크러쉬 게임을 선생님은 할 수 있습니다.(필요 없을 시 스킵 가능)
크러쉬 게임을 활용하여 오늘 배울 어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그림과 함께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게임은 학생 한 명을 지정하거나 선생님이 학생에게 물어보면서 그림을 보고 영어로 그림에 해당하는 어휘를 말하는 등의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면 됩니다. 다시 하기 기능으로 학생별로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crushstart crushgame crushpop crushresult
Step 03. VOCA 학습 : Let’s learn!, Listen & Repeat
book
교재 학습 : 강사는 오늘 배워야 할 학습 내용을 교재를 통해 설명한 후 프로그램 학습을 진행한다.
book
teacher
강사는 오늘 배워야 할 학습 파닉스에 대한 발음과 학습 방법을 교습 지도하며 교재를 활용하여 알파벳의 대문자와 소문자를 설명한 후 교재에 필기 학습 지도함.
student
원생은 강사로부터 교습된 파닉스를 배우고 대문자와 소문자를 익히며 교재에 레터스 대문자와 소문자를 각각 5회 이상씩 필기 학습함.
book
teacher

강사는 오늘 배워야 할 학습 파닉스를 활용하여 각 그림을 설명하고 해당하는 단어 학습을 교습 지도함.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단어를 원생과 교재를 보면서 강사가 직접 단어를 한 개씩 읽어주고 따라서 발음하게끔 하여 단어를 숙지하도록 함.

student

원생은 교재를 통하여 각 그림과 파닉스 레터스가 들어간 단어를 강사로부터 듣고 따라 말하는 리슨&리피트 학습함.
반복 횟수 : 5회 이상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파닉스 레터스 음가와 함께 단어와 그림을 활용하여 두 번 듣고 두 번 따라 말하게 함.
따라 읽고 난 후 따라 읽은 단어 음성이 자동 녹음된 후 들려주므로 이를 확인하여 원생들이 듣게 하여 정확한 발음을 알려주도록 한다.

study study
Step 04. VOCA 학습 : Write & Say, What’s that word?
book
교재 학습 : 강사는 어휘에 대한 쓰기와 말하기 교재 학습을 진행한다.
book
teacher
강사는 프로그램 액티비티를 통해서 익힌 단어를 교재를 활용하여 원생에게 쓰면서 말하는 롸이트&세이 학습을 지도한다.
student

원생은 강사로부터 교습된 어휘 단어를 교재를 활용하여 쓰기 학습을 하며 배워야 할 알파벳을 교재에 반복하여 쓰고 말하는 학습을 한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book
teacher
강사는 프로그램 액티비티를 통해서 익힌 단어를 교재를 활용하여 각 그림에 맞는 단어를 익히게 하고 각 그림에 맞는 단어를 교재를 통해 학습하게 한다.
student

원생은 강사로부터 교습된 어휘 단어를 교재를 활용하여 그림을 보고 익히 단어 어휘를 맞추고 교재에 반복하여 필기 학습을 한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교재를 통해 익힌 단어를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단어의 뜻과 단어 리스닝 학습을 지도합니다.
단어를 듣게 한 후 선생님이 해당 단어에 대한 추가 설명을 다시 하면서 학생을 지정하여 답을 풀거나 강사가 학생을 참여시켜서 문제를 풀게 합니다.
하단의 prev를 활용하여 반복 학습을 진행합니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study study
teacher

강사는 어휘 단어의 스펠링 학습을 위하여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학습 지도함.
해당 단어를 듣게 한 후 강사가 파닉스 레터스를 설명하면서 해당 단어에 대한 뜻과 함께 단어의 스펠을 학습할 수 있도록 원생을 지정하여 답을 풀거나 강사가 학생을 참여시켜서 문제를 풀게 합니다.
하단의 prev를 활용하여 반복 학습을 진행합니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study study
Step 05. VOCA 학습 : O X 퀴즈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교재를 통해 익힌 단어를 퀴즈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점검합니다.
단어를 듣게 한 후 선생님이 해당 단어에 대한 추가 설명을 다시 하면서 학생을 지정하여 퀴즈를 풀거나 강사가 학생을 참여시켜서 퀴즈를 풀게 합니다.
퀴즈의 결과를 보고 정답과 오답 수를 확인한 후 Retry를 활용하여 반복 학습을 진행합니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or 모든 정답을 맞힐 때까지 반복함.

oxgame oxgamepop oxgameresult
Step 06. Sentence 학습 : Let’s read!
book
교재 학습 : 원생은 문장 학습 프로그램을 하기 전에 강사로부터 교재 학습을 진행한다.
book
teacher

강사는 프로그램 액티비티를 통해서 익힌 문장을 교재를 통하여 학습하게 합니다.
강사는 배워야 할 문장을 앞서 배운 파닉스 단어를 주의 시키면서 그림을 보고 문장을 이해시켜주어야 합니다.
각 그림을 활용하여 문장을 하나씩 설명하고 문장을 설명을 해주며 읽는 학습을 지도합니다.

student

원생은 강사로부터 그림과 함께 문장의 뜻을 이해하고 각 문장에서 앞서 배운 단어를 활용하여 문장을 읽는 학습을 진행합니다.
강사는 원생이 각 문장을 읽을 수 있도록 교재의 문장을 반복하여 말하는 학습을 합니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앞서 교재를 통해 배운 문장을 프로그램을 통하여 익혀야 파닉스 레터스를 활용한 문장 학습을 지도합니다.
프로그램에서는 교재에서 배운 단어를 통해 배워야 할 단문장을 모두 학습합니다.
먼저, 학습할 문장을 한글과 영문으로 화면을 통하여 보게 하고 문장을 듣게 합니다. 각 문장은 한번 혹은 두 번씩 반복하여 듣게 합니다.

study study
teacher

강사는 원생이 문장을 읽을 수 있도록 원생과 함께 혹은 원생을 지정하여 문장을 읽는 학습을 지도합니다.
원생 혹은 강사와 같이 문장을 읽을 수 있고 읽은 문장을 다시 듣게 하여 학습을 지도합니다.

study
Step 07. Sentence 학습 : Write & Read!
book
교재 학습 : 원생은 문장 학습 프로그램을 하기 전에 강사로부터 교재 학습을 진행한다.
book
teacher

강사는 프로그램 액티비티를 통해서 익힌 문장을 교재를 통하여 학습하게 합니다.
강사는 배워야 할 문장을 앞서 배운 파닉스 레터스를 주의 시키면서 그림을 보고 문장을 이해시켜주어야 합니다.
각 그림을 활용하여 문장을 하나씩 설명하고 문장을 설명을 해주며 읽는 학습을 지도합니다.

student

원생은 강사로부터 그림과 함께 문장의 뜻을 이해하고 각 문장에서 앞서 배운 단어를 활용하여 문장을 읽는 학습을 진행합니다.
강사는 원생이 각 문장을 읽을 수 있도록 교재의 문장을 반복하여 말하는 학습을 합니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앞서 교재를 통해 배운 문장을 프로그램을 통하여 익혀야 할 파닉스 레터스를 활용한 문장 학습을 지도합니다.
프로그램에서는 교재에서 배운 단어를 통해 배워야 할 단문장을 모두 학습합니다.
먼저, 학습할 문장을 한글과 영문으로 화면을 통하여 보게 하고 문장을 듣게 합니다. 각 문장은 한번 혹은 두 번씩 반복하여 듣게 합니다.

study study
Step 8. Sentence 학습 : O X 퀴즈!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교재를 통해 익힌 문장을 퀴즈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점검합니다.
단어를 듣게 한 후 선생님이 해당 단어에 대한 추가 설명을 다시 하면서 학생을 지정하여 퀴즈를 풀거나 강사가 학생을 참여시켜서 퀴즈를 풀게 합니다.
퀴즈의 결과를 보고 정답과 오답수를 확인한 후 Retry를 활용하여 반복 학습을 진행합니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or 모든 정답을 맞힐 때까지 반복함.

oxgame oxgamepop oxgameresult
Step 9. Puzzle game & Send a message!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오늘 익힌 단어와 문장을 활용하여 원생에게 흥미를 주기 위한 퍼즐 게임 및 동영상으로 오늘의 미션 학습 단어를 만들 수 있는 센드 어 메시지 기능, 오늘 학습을 완료하면 원생과 같이 리워드를 받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학습의 동기 부여와 함께 재미있는 학습을 만들 수 있습니다.
puzzlestart puzzle
teacher

강사는 오늘 익힌 단어 및 문장을 연상할 수 있는 그림 퍼즐을 원생과 같이 게임을 하도록 한다.
이때 될 수 있으면 영어로 게임 전체를 할 수 있도록 하고 한글을 사용하지 않는다.

recordfirst recordstart recording video videoshare videosharefinish
teacher

강사는 오늘 익힌 핵심 단어를 동영상으로 녹화하여 원생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도록 한다.
동영상은 1개만 녹화됨으로 되도록이면 원생 한 명이 아니라 원생 전체가 같이 화면에 나오도록 녹화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동영상은 다시 하기 버튼으로 다시 녹화할 수 있다.
동영상은 플레이 버튼으로 동영상 녹화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동영상은 공유 버튼으로 동영상을 컴퓨터에 녹화 또는 공유할 수 있다.

Step 10. Story book 학습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오늘 익힌 단어와 문장을 활용한 동영상 스토리 북 학습을 지도합니다.
동영상 스토리 북은 3~4개의 그림 삽화와 함께 오늘 배운 학습 단어를 활용하여 확장된 문장을 삽화를 통해 설명하여 확장된 문장 학습을 하게 해줍니다.

storytimestart
teacher

강사는 스토리 북을 원생과 같이 숙지하기 위하여 동영상 스토리 북을 같이 보도록 한다.
원생과 같이 먼저 동영상 스토리 북을 보고 강사는 학습할 문장과 삽화를 통해 원생에게 설명을 하도록 한다.
설명을 마친 후에 원생과 같이 스토리 북을 보고 따라 읽게 하는 참여 학습을 진행한다.

storytime
student
원생은 강사의 지시대로 동영상 스토리 북의 삽화와 한글을 보면서 스토리 북의 영어 문장을 듣는다.
storytime
student
원생은 이제 동영상 스토리 북의 삽화와 함께 영어를 보면서 스토리 북의 영어 문장을 듣는다.
storytime
student
원생은 동영상 스토리 북의 삽화와 함께 영어 자막을 보면서 스토리 북의 영어 문장을 듣고 따라 읽는다.
storytimeend
teacher
강사는 원생이 익숙해 질때까지 반복 학습을 진행한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Step 11. Dialogue 학습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원생에게 필요한 필수 회화 학습을 지도합니다.
동영상 회화 학습은 해당 원생의 학습 수준에 필요한 생활 회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4개의 문장 회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 영어회화에 대한 한글 자막, 영어 자막과 함께 영어 회화를 보고 듣도록 하며, 롤플레이를 할 수 있게 구성되어 회화를 보고 원생들과 함께 회화 롤플레잉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dialoguestart
teacher

강사는 회화 학습을 원생과 같이 숙지하기 위하여 동영상 다이얼로그를 같이 보도록 한다.
원생과 같이 먼저 동영상 다이얼로그를 보고 강사는 학습할 회화와 애니메이션을 통하여 설명을 한 후에 원생과 같이 애니메이션 동영상을 보고 따라 읽게 하고 롤플레잉 하는 참여 학습을 진행한다.

dialogue
student
원생은 강사의 지시대로 동영상 애니메이션 회화와 함께 한글을 보면서 회화 영어 문장을 듣는다.
dialogue
student
원생은 이제 애니메니션의 회화 내용을 보면서 회화 영어 문장을 듣는다.
dialogue
student
원생은 회화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원생들과 혹은 강사와 영어 자막을 보면서 회화 롤플레잉 학습을 한다.
dialogueend
teacher
강사는 각 원생 별로 원생이 익숙해질 때까지 반복 학습을 진행한다.
반복 횟수 : 3회 이상
Step 12. Reward로 학습 마치기
book
전자 칠판 학습 : 강사는 전자 칠판을 활용하여 해당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오늘 학습을 완료하면 원생과 같이 리워드를 받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학습의 동기 부여와 함께 재미있는 학습을 만들 수 있습니다.
rewardsppear item
teacher
강사는 오늘 단어와 문장에 대한 학습을 마치면 리워드를 원생과 같이 받을 수 있다. 오늘의 리워드는 각각 학습마다 다르기 때문에 원생과 같이 참여하여 재미있는 학습을 할 수 있다.
Step 13. 숙제 내기(가정학습)
teacher
강사는 오늘 학습을 완료하면 원생에게 오늘 학습에 대한 내용을 그대로 집에서 숙제로 내도록 합니다.
숙제의 양은 오늘 학습한 진도를 그대로 내주게 되고 원생은 집에서 온라인으로 원생의 아이디로 접속하여 오늘 배운 내용을 그대로 다시 한번 하게 되며 학습량이 원생의 마이페이지에 남게 되어 숙제 확인을 강사는 할 수 있습니다.
list
student

원생은 집에서 주어진 아이디로 로보 잉글리쉬에 접속하여 배운 학습을 그대로 복습을 하며 숙제를 하게 됩니다.
숙제를 마치게 되면 자동으로 학습내용이 저장되어 숙제 결과를 원생의 학부모 및 강사님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4. 단원별 Weekly Test
book
교재 학습 : 원생은 강사와 함께 학습을 마무리하는 단원 테스트 학습을 진행한다.
teacher

강사는 단원을 마치게 되면 원생에게 파닉스 학습 과정에 학습해야 할 어휘를 테스트하는 학습을 진행한다.
원생은 교재에 있는 테스트 페이지를 활용하여 단원 테스트를 진행하고 강사는 테스트 이후 오답 체크와 함께 학습 피드백을 주어 단원에서 배워야 할 학습을 완료한다.

book
teacher
강사는 파닉스 과정에서 배운 어휘 테스트를 진행하고 오답 체크까지 한다.
student
원생은 그림을 보고 알파벳 어휘에 대한 정답 줄긋기를 한다.
book
student
원생은 그림과 알파벳들을 보고 해당 알파벳을 찾아 정답 어휘를 쓴다.
book book
student
해당 컬러로 그림을 채우고 해당 알파벳을 쓰도록 한다.
teacher
강사는 각각의 컬러에 해당하는 카테고리를 설명해 주어 각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의미(명사 구조)를 설명한다.